ㆍ본문바로가기 ㆍ주메뉴바로가기 ㆍ서브메뉴바로가기 Login 총신대학교 웹메일 에듀클래스&블러그 도서관 학사정보(학생) 학사정보(교수) 원격수업시스템(LMS) 수강로그인 인트라넷 그룹웨어 전자출결
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젊은 지성
공지사항대학원공지사항 | 소중한 꿈을 이루는 도약대가 되겠습니다. 대학소개 > 총신소식 > 공지사항
게시판 상세보기
제목 학생예비군 편성신고 기간 및 방법 재변경(최종)
작성자 대학원교학입학팀 작성일 2020-04-01 조회수 1766
첨부파일 (양식) 대학 직장 예비군 편성신고서.hwp

* 학생예비군 편성신고 기간 및 방법 재변경(최종)

   1. 사유 : 코로나19로 인한 출석 수업 연기 및 수업 방식 조정으로 인한 편성 신고 기간 및 방법 변경

   2. 신고 기간 : 2020. 4. 1(수) ~ 4. 10(금)

   3. 대상 : 2019년 후반기(9월 이후) 및 2020년도 신입생, 복학생, 편입생 중 군에 다녀온 남학생

       가. 학부생 및 대학원생 : 신입생, 복학생, 편입생 중 군에 다녀온 남학생

       나. 신학대학원생 : 위와 동일하나 지난 2월에 통합 제출하지 않은 대상자 (총회신학원생은 대상 아님)

       ※ 졸업생, 휴학생, 제적자, 수업연한초과자 등은 학생예비군 아님

   4. 방법 : 첨부파일 양식과 예문을 보고 자필 작성, 팩스(02-3479-0635)로 신고

       ※ 특히, 핸드폰 번호, 메일주소는 정자로 정확하게 기재(훈련 통지 등 연락용)

   5. 기타 문의사항

       가. 예비군대대 : 신관 102호, 02-3479-0263~4

       나. 참고사항으로 금년 예비군훈련은 코로나19로 인해 6월 이후 훈련 시작됨

            ※ 상기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음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예 비 군 대 대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