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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2018학년도 등록금심사위원회 심사·의결 주요사업 입찰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-01-10 조회수 837
첨부파일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.hwp

1. 입찰건명 : 2018학년도 등록금심사위원회 심사·의결 주요사업

1) 종합관 책걸상 구매

2) 식당 식탁 및 의자 구매

3) 역사갤러리 테이블 및 의자 구매

 

2. 입찰내역

1) 종합관 책걸상

품목

규격

수량

1인용 책상

700*500*725

100

2인용 책상

1500*500*725

15

셀렉트 의자

490*540*840

130

 

2) 식당 식탁 및 의자

품목

규격

수량

6인용 식탁

750*1800*750

15

목재 의자

원색브라운방석

90

 

3) 역사갤러리 테이블 및 의자 (종합관 3층 도서관 로비)

품목

규격

수량

원형탁자

800*800*685

8

의자

645*720*750

32

 

규격은 ± 100 까지 가능함,

1)~3) 중 품목별로 각각 업체를 선정하므로 품목별로 입찰에 참여해야 함.

1개 또는 3개 품목 모두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납품업체는 1)~3)각각 선정 함

 

3. 입찰진행일정

. 입찰공고일자 : 2019.1.10.() ~2019.1.16.()

. 입찰참여 등록서류 제출일시 : 2019. 1. 17() 14:00까지.

  (1) 입찰등록 구비서류(아래 5번 참조)를 등록서류 제출 마감시간까지 방문 제출

      ■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 143 총신대학교 신관 총무시설관재팀 입찰담당자 앞

  (2) 입찰등록서류 제출업체 중에서 부적격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(아래 4번 참조).

. 입찰 및 품평회 : 2019. 1. 22() 14:00 / 장소 : 1종합관 2층 세미나실

당일 샘플전시 및 제안서 설명 진행

 

4. 입찰참가 자격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(경쟁입찰의 참가자격) 및 제76(부정당업자의

     입찰참가자격 제한)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

. 법인사업자로서 최근 2년 이내 2천만원 이상 단일 납품(책상, 의자) 실적을 보유한 업체

. 입찰등록 마감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

 

5. 입찰등록 구비서류

. 입찰참가신청서(본교 소정양식) 1.

. 사업자등록증 1.

. 법인 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.

.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 각 1.

.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.

. 납품실적증명서(최근 2년 이내)

. 가격제안서, 응찰금액의 10% 이상 입찰보증보험증권 각 1(밀봉하여 제출).

. 제품제안서 8

 

6. 입찰방법

. 등록서류 제출업체 중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를 지명하여 입찰한다.

. 입찰내역 1)~3)에 대하여 각각 입찰에 참여 하며 입찰서 및 입찰보증보험증권 또한 각각 제출한다.

. 입찰의 성립은 입찰참여 회사가 2개 이상이어야 한다.

. 담합에 의한 낙찰은 무효로 한다.

. 낙찰자 결정방법 :

1)) 낙찰업체 선정은 납품가격이 본교의 예정금액을 초과하지 않고 가구별 디자인과

     배치, 실용성 등 만족도에 대한 위원들의 평가로 최상위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한다.

2) 본교 예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낙찰대상에서 제외한다.

3) 입찰 참여업체 중에서 만족한 업체가 없을 시는 유찰을 할 수 있다.

4) 입찰당일 지정위치에 샘플을 전시하고, 제품사양서를 제출해야 하며, 낙찰업체는 납품완료시까지

    샘플을 전시한다.

.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며, 입찰자는 입찰 금액에 대한 세부내역서를 함께 제출하여야

     한다.

 

7. 대금지급방법

납품 완료 후 검수에 합격한 다음 계약자의 청구에 의하여 30일 이내 현금으로 지급 한다.

 

8. 계약필수사항

. 납기일(212)까지 납품을 완료하여야 한다.

. 세부내역서는 계약서 작성시 제출하며 제안서의 내용과 일치하여야 한다.

. 하자보증 기간(A/S)2년간으로 한다.

. 선정업체는 계약금액의 10%이상에 해당하는 "하자보증증권"을 제출해야 한다.

. 낙찰업체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완료하여야 하며, 만약 기간 내에 계약을 하지

     않을 시에는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, 다른 업체를 선정 한다.

.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시설관재팀으로 문의(02-3479-0234) 

 

 

2019110 

 

총 신 대 학 교 총 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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