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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총신대학교 사당캠퍼스 무인경비시스템 운영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-06-22 조회수 525
첨부파일 입찰공고-재공고.hwp

총신대(총무) 2018-04호

입 찰 공 고(긴급)(재공고)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

입찰건명

총신대학교 사당캠퍼스 무인경비시스템 운영업체 선정

입찰내용

입찰방법

제한경쟁입찰/협상에 의한 계약
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

계약기간

2018.7.1.~2021.6.30.(3년)

계약날짜는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할 수 있음

입찰내용

①방범 ②출입통제, 관리 ③근태관리

*입찰관련 서류 현장설명회시 배부

입찰공고

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제출기간 및 장소

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

입찰등록서류 제출기간 및 장소

입찰(제안서 평가 및 장소)

2018.6.20.(수)~

2018.6.26.(화)

2018.6.26.(화) 

14:00 마감 사당캠퍼스 총무시설관재팀

2018.6.26.(화) 15:00 사당캠퍼스

신관 204호

2018.6.28.(목) 

15:00

 사당캠퍼스

총무시설관재팀

2018.6.29.(금) 15:00 제2종 평생교육원 회의실

 

 

※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제출(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)

※ 입찰일정(제안서 평가)은 학교 내부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 

2. 입찰 참가자격

 ◦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사업자

◦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)에 결격사유가

   없는 사업자.

 ◦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구

   조건을 갖춘 사업자

 ◦ 사업자등록을 필하고, 경비업법 제4조 규정에 의거 기계경비업 허가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

   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허가를 받은 사업자

 ◦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본사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, 인천광역시 내에 소재한 사업자

 ◦ 입찰공고일 현재 단일계약 건으로 최근 3년(2015년 5월 ~ 2018년 4월)이내에 대학의 무인경비시스템

    이행실적이 3억원 이상 실적이 있는 사업자

  ◦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자로서 상기 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등록을 마 친 사업자

 

3. 낙찰자 결정방법

 ◦ 기술능력평가(80점) 및 가격평가(20점)의 종합 합산점수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.

 ◦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%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.

 ◦ 종합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한다.

 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

  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.

 ◦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이와 동일한 방식으로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.

 

4. 현장설명

 ◦ 본 입찰은 현장설명 참석이 의무 사항이며, 현장설명에 참가한 자만 입찰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.

   (1차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는 참여한 것으로 갈음함)

 ◦ 현장설명 참가자는 현장설명 당일에 현장설명신청서, 재직증명서, 위임장, 참가자 신분증, 명함

   (e-mail주소가 기재된 것)

 ◦ 현장설명회 참가자가 2인 미만인 경우에는 유찰처리 후 재공고 입찰합니다.

 

5. 공동도급

 ◦ 본 입찰은 일체의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6.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

 ◦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

    입찰인유의사항, 제안요청서, 과업내용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

   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 ◦ 입찰관련 서류는 본교 총무시설관재팀에 비치하고 열람에 응하고 있습니다.

 ◦ 본 입찰공고 및 추가정보 입력은 총신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 란에 게재합니다.

     ※총신대학교 홈페이지 주소: (http://www.chongshin.ac.kr)

 

7.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

 ◦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 5%이상의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을 입찰보증금으로서

   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.(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)

 ◦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

 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.

 

8. 계약의 성립

 ◦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

    합니다.

 

9. 입찰서 제출의 무효

 ◦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

   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.

 

10. 입찰등록 제출서류

 ◦ 입찰참가 신청서 1부 (본교 서식)

 ◦ 입찰인 유의사항 1부 (본교 서식)

 ◦ 법인등기부 등본 1부

 ◦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

 ◦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

 ◦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 1부 (입찰 예정금액 5%이상/ 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/밀봉)

 ◦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(대표자 참가 시 재직증명서만 제출)

 ◦ 제안서 7부 및 증빙서류 각 1부(제안 내용을 담은 CD 또는 USB 1개를 별도 제출)

 ◦ 가격 제안서 1부 (밀봉하여 별도 제출)

 ◦ 실적증명서(계약서 사본 첨부) 각 1부

 ◦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 1부

 ◦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

 ◦ 재무제표 1부

 

11. 기타사항

 ◦ 문의

     - 주소 : 서울시 동작구 사당로 143, 총신대학교 

     - 입찰공고 및 계약 관련 문의 : ☎ 02-3479-0234 / 총무시설관재팀 문호영

     - 피보험자 : 총신대학교(사업자등록번호 : 108-82-03215)

 ◦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.

 

2018. 6. 20.

총신대학교 총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