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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생리공결 신청절차 변경내용 공지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-01-12 조회수 50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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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부의 수업관리의 엄정성 요구와 전자출결시스템 도입으로 생리공결 근거서류 보완이 필요하여

생리공결 절차를 아래와 같이 변경 시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 신청방법

전자출결시스템 접속 => 스마트출석부 => 유고결석 => 구분항목에서 보건결석 선택 => 신청하기 =>

생리공결신청서작성 => 1부 출력 => 학생보건복지센터(담당자) 확인을 받는다.

(전자출결시스템 도입으로 기존의 담당과목 교,강사에게 직접 제출하던 절차는 생략됨)

 

2. 유의사항

한 학기 3회로 월 1회씩이며, 결석사유 발생일 7일 이내에 한함.

중간고사, 기말고사 기간 등 성적에 직접 관련되는 시험기간에는 불허함.

생리공결 전월신청일로부터 24일이내의 공결신청서는 불허함.

3. 주요 변경 내용 

 

변경 전 내용

변경 후 내용

1. 한 학기에 총 3회 신청

1. 유지

2. 등교 후 학생보건복지센터에서 케어 받은 것은 3회 모두 인정

2. 유지

3. 결석 후 신청하는 경우

   1회는 상담으로 인정

   2,3회는 진료확인서 첨부 시 인정

3. 결석 후 신청하는 경우 - 3회 모두 결석당일 진료확인서

   첨부시 인정(, 결석사유 발생당일 진료가 어려울 때는

    다음날 발행한 진료확인서까지는 인정, 이후기간 발행분은

    불인정-생리통으로 진료 받았음을 알 수 있어야 함)

채플도 같은 내용으로 적용하기로 함.

 

 

4. 변경 시행 시기: 2018학년도 1학기부터  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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