ㆍ본문바로가기 ㆍ주메뉴바로가기 ㆍ서브메뉴바로가기 Login 총신대학교 웹메일 에듀클래스&블러그 도서관 학사정보(학생) 학사정보(교수) 수강로그인 인트라넷 그룹웨어 전자출결
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젊은 지성
공지사항대학원공지사항 | 소중한 꿈을 이루는 도약대가 되겠습니다. 대학소개 > 총신소식 > 공지사항
게시판 상세보기
제목 2019학년도 신관 강의실 사용 및 출입 제한 안내
작성자 대학원교학입학팀 작성일 2019-09-16 조회수 321
첨부파일 대학 학부 기섬리 조별 토의 강의실 배치.pdf 대학 학부 수업 강의실 변경.pdf 계약학과 대학원 수업 강의실 변경.pdf

2019 학년도 신관 강의실 사용 및 출입 제한 안내

 

 

2019 학년도 신관 책걸상 교체작업을 위해 아래와 같이 신관 강의실 사용 및 출입을 제한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.

 

1. 기간 : 2019 10 3 ( ) ~ 2019 10 4 ( )

 

2. 사유 : 2019 학년도 신관 책걸상 교체작업

 

3. 내용 : 사전 허가자 외 신관 강의실을 포함한 건물 전체 출입 제한

 

4. 강의실 대체계획 : 붙임문서 참조

 

4. 유의사항

.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해당 출입 제한 기간에는 상하차 관계자 , 신관 근무 교직원 및 조교 외 허가되지 않은 출입을 제한합니다 .

. 신관 근무 교직원 및 조교는 엘리베이터 및 중앙계단 이용이 불가하며 이동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특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.

 

5. 문의사항

. 총무시설팀 : 02-3479-0468

. 대학 교무지원팀 : 02-3479-0254

. 계약학과팀 : 02-3479-0681

. 대학원 교학입학팀 : 02-3479-0274

. 섬김리더교육원 : 02-3479-0532

 


붙임 학부 , 대학원 , 기섬리 강의실 변경 계획 각 1

 

 

총신대학교 총무지원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