ㆍ본문바로가기 ㆍ주메뉴바로가기 ㆍ서브메뉴바로가기 Login 총신대학교 웹메일 에듀클래스&블러그 도서관 학사정보(학생) 학사정보(교수) 수강로그인 인트라넷 그룹웨어 전자출결
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젊은 지성
공지사항신대원공지사항 | 소중한 꿈을 이루는 도약대가 되겠습니다. 대학소개 > 총신소식 > 공지사항
게시판 상세보기
제목 양지캠퍼스 신대원 3차등록 안내 공지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-09-29 조회수 1212
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주님의 은총이 재학생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.

2017학년도 2학기 신대원 3차 등록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.

  

- 아    래 -

 

1. 등록기간 : 2017년 10월 16일(월) - 10월 20일(금) 오전9시~ 오후4시 (은행마감까지)


     * 신규 : 등록금 수납안내 SMS문자서비스 제공 동의 절차 안내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 홈페이지 – 학사정보시스템(학생) - 등록관리 – SMS개인정보제공 동의 선택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SMS개인정보제공에 동의하신 학생에게는 학교홈페이지에 등록된 개인핸드폰으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등록금 수납문자가 발송되게 됩니다. 등록금 납부확인이 용이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(2017-2학기부터 도입 시범 시행 / 신청기간 : 매등록기간 4일전까지)


2. 납부장소 : 신한은행 가상계좌만 해당 / 전국 시중은행 및 농·수협 , 우체국

 

3. 등록대상 : 신대원 (재학생)

 

4. 등록방법 :

   ① 해당은행에서 고지서로 직접 납부

   ② 가상계좌(학생본인 명의임)로 계좌이체

    * 고지서 하단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무통장입금 및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 등 이용 가능

    * 가상계좌는 각 개인별로 부여된 고유계좌번호로 타인이 입금하여도 무방함

  

5. 등록금고지서 출력

   학교홈페이지 → 학생로그인 후 → 등록관리 內 등록금고지서 조회하여 출력합니다.


6. 등록금 납부확인

   ① 가상계좌로 납부시 : 납부된 해당 “이체증”으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.
   ② 은행창구에서 직접 납부시 : 납부된 해당 ”영수증“으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.

   ③ 등록금수납 SMS문자서비스 제공동의서 작성시 수납문자 발송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
   ④ [등록금수납내역서] 발급 : 학교홈페이지 -> 학생로그인 후 -> 등록관리 內 발급가능

  

7. 학자금 융자는 홈페이지 융자안내를 참조 바랍니다.

  

8. 분할납부자 안내 :

   ① 분납신청자는 분납신청 수정이 불가하며 3차분은 3차등록 기간 중에 반드시 납부해야 합니다.

      (분납 미납시 미등록 처리됨)

   ② 분납신청자 중 장학금 수령자는 분납이 자동 취소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(분납 불가함)

   ③ 분납1,2차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반드시 전액을 등록기간 중 납부해야 합니다.

  

9. 업무별 문의전화 안내

- 등록금 납부문의 : 재무회계팀 02-3479-0244

- 학자금 융자 및 장학금 문의 : 양지 학생복지팀 031-679-1778

- 교무 및 학적문의 , 제증명 발급관련 : 양지 교무지원팀 031-679-1711-3


재무회계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