ㆍ본문바로가기 ㆍ주메뉴바로가기 ㆍ서브메뉴바로가기 Login 총신대학교 웹메일 에듀클래스&블러그 도서관 학사정보(학생) 학사정보(교수) 수강로그인 인트라넷 그룹웨어 전자출결
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젊은 지성
공지사항대학공지사항 | 소중한 꿈을 이루는 도약대가 되겠습니다. 대학소개 > 총신소식 > 공지사항
게시판 상세보기
제목 2018학년도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-10-12 조회수 316
첨부파일 [첨부파일1] 참가 안내문.hwp [첨부파일2] 창업아이디어 제안서.hwp

 

총신대학교 취·창업지원센터에서는 재()학생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를

실시합니다.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
 

 

1. 대회 개요

 

1) 대회명 : 2018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

 

2) 개최목적

- 현재 총신대학교 내의 창업에 대한 열기와 욕구를 해결하고 구성원이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에 대한

  실현 가능성을 향상시키며 차후 실제 창업으로 연결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,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함

 

3) 대상

총신대학교 학부생

개인 참가 or

 

4) 특전

본선 입상자(1~3) 중 실제 창업 시 지원 혜택

참가자 및 방청자 전원 S-mileage 및 식사 제공

대회 입장 선착순 2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 증정(방청자 대상, 명단 작성순, 오천원권)

 

5) 대회운영계획

구분

내용

일시

접수 및 검토

2018.10.22.() ~ 2018.11.14.()

대회 진출자 발표

2018.11.21.() / 개별 연락

대회

2018.11.29.() 18:00 ~

 

6) 장소

서류 제출처: 총신대학교 취창업지원센터 (1종합관 학생종합서비스센터 내)

대회 진행 장소: 총신대학교 제 1종합관 4층 시청각실

 

7) 창업 아이디어 경진분야

- 제조업 , 지식서비스업 , 기타 모든 분야

 

8) 상금 규모

1: 1() 100만원

2: 1() 60만원

3: 1() 40만원

 

* 포상금은 기타소득세를 원천징수한 후 수상자 (팀장) 에게 지급

* 심사결과에 따라 수상작이 없을 수 있음

 

9) 신청 방법

첨부 파일1(파일명: 참가안내문)을 참고하여,

첨부 파일2(파일명: 창업아이디어 제안서) 양식을 다운 · 작성

- 서면 제출 : 제출 장소 제1종합관 1층 학생종합서비스센터 내 취창업지원센터

- 전산 제출 : 이메일 - scyu@csu.ac.kr

- 제출 서류 : 참가신청서 1, 창업아이디어 제안서 1, 개인정보 수집이용/제공 동의서 1

   발표개요 1, 서약서 1, 프레젠테이션 발표 완성본 파일 1

 

10) 제안서 제출규격 및 작성 시 유의사항

- 첨부 파일1(파일명: 참가 안내문) 참조

 

 

2. 평가 방법

 

1) 1차 서류 심사

- 평가기준에 따라 1차 서류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 7팀 선발

2) 2차 대회 발표 평가

- 2차 대회 발표 평가를 통해 1~3등 각 1팀씩 선정

3) 평가기준

- 아이디어의 참신성 (25), 기독교적 윤리성 (25), 사업성 (25), 실현가능성 (25)

 

 

3. 유의사항

 

- 응모된 아이디어에 대한 지식재산권 등 권리 및 법적인 책임은 아이디어 제안자에게 있음

- 주관기관은 제출된 아이디어 제안서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며, 제출된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
- 선정된 아이디어는 제안자의 동의를 얻어 본 사업 취지에 따라 공개 및 공유 할 수 있음

- 타 공모전 수상작, 대리작 또는 표절한 아이디어는 심사에서 제외되며, 추후 밝혀질 경우 수상

   취소 및 상금 회수 조치

- 제출 서류상의 기재착오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제출자의 책임으로 함

- 개인정보보호 강화 및 아이디어 보호 강화 방침에 따라 선정결과 (공개 전 선정자 성명 및 선정

   아이디어 등) 발표 및 향후 일정은 개별통보 됨

-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조

 

 

4. 문의 및 접수처

 

1) 문의 및 접수처: 총신대학교 취창업지원센터

2) 문의 전화: 02-3479-0546

3) 이메일: scyu@csu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