ㆍ본문바로가기 ㆍ주메뉴바로가기 ㆍ서브메뉴바로가기 Login 총신대학교 웹메일 에듀클래스&블러그 도서관 학사정보(학생) 학사정보(교수) 수강로그인 인트라넷 그룹웨어 전자출결
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젊은 지성
공지사항대학공지사항 | 소중한 꿈을 이루는 도약대가 되겠습니다. 대학소개 > 총신소식 > 공지사항
게시판 상세보기
제목 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성적확인 및 성적정정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-01-12 조회수 460
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 

1. 성적확인기간: 2018. 1. 22() 10:00 부터

 

2. 성적확인방법: 학사정보시스템 성적관리 금학기성적조회

 

3. 성적이의신청기간: 2018. 1. 22() - 2018. 1. 23() 10:00

 

4. 재수강성적 제한 및 정정안내

구 분

수강시기

2016학년 동계 계절학기 교과목까지

2017학년 1학기 개설 교과목부터

재이수 허용 성적

C+ 이하

C0이하

재이수 최고 성적

B+

B+

재이수 횟수

과목별 2회까지

과목별 2회까지

예시 : 2016학년 2학기 A과목 C+성적 취득자 A과목 재이수 가능

            2017학년 1학기 A과목 C+성적 취득자 A과목 재이수 불가

 

- 재수강한 과목의 성적이 담당교수님의 착오 또는 전산오류로 인하여 A등급을 받았을 지라도, 추후 발견 시

   담당자가 B이하로 직권정정하오니, 본인이 발견 즉시 교무입학팀으로 성적수정 요청

 

5. 성적정정절차 :

 

수 강 생 : 학사정보시스템 > 금학기성적조회 > 해당교과목 이의신청(사유기입)

담 당 교 수 : 학사정보시스템 -> 수업관리 -> 이의신청사항 확인 -> 인정 또는 반려

담 당 교 수 : 성적정정보고서 및 관련증빙서류 첨부하여 제출기간 내 교무입학팀에 직접 제출

교무입학팀 : 제출된 신청보고서에 대한 심사 및 내부결재 후 인정된 보고서는 성적정정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처리하고, 인정받지 못한 보고서에 대해서는 해당 교수에게 결과 통보

수 강 생 : 정정된 성적은전체성적조회에서 확인하고, 미정정된 성적은 해당과목교수에게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미정정사유를 직접 확인

 

 

명백한 오류(계산,입력 등)의 경우에만 이의신청을 해야하며 개인적 요구 및 부당한 요구를

    삼가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문의 : 교무입학팀 학적담당(02-3479-0255)

 

 

2017. 1. 10.()

 

대학교무지원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