ㆍ본문바로가기 ㆍ주메뉴바로가기 ㆍ서브메뉴바로가기 Login 총신대학교 웹메일 에듀클래스&블러그 도서관 학생로그인 교수로그인 수강로그인 인트라넷 그룹웨어
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젊은 지성
공지사항대학공지사항 | 소중한 꿈을 이루는 도약대가 되겠습니다. 대학소개 > 총신소식 > 공지사항
게시판 상세보기
제목 유고결석 신청 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-09-08 조회수 354
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
 

2017학년도 2학기부터 전자출결시스템을 도입함에 따라 유고결석 신청절차를 아래와 같이 변경 진행합니다.

 

1. 유고결석 신청절차

 1) 홈페이지 우측 전자출결시스템 또는 attend.chongshin.ac.kr에 접속(모바일 불가)

 2) 로그인 후 좌측 스마트출석부 유고결석 선택

 3) 신청하기 - 결석구분, 기간, 결석사유 선택

 4) 해당 교과목 체크박스 선택

 6) 하단의 해당사유에 대한 증빙서류 확인

 7) 신청 버튼 클릭

 8) 해당 증빙서류를 사유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무입학팀으로 제출

 9) 교무입학팀에서 최종 확인 후 승인 또는 반려 처리

 

2. 보건결석 신청절차 (현재 화면 인쇄가 불가하여 914()부터 신청 가능)

 1) 신청 과정은 위의 유고결석과 동일

 2) 보건결석-생리공결은 신청화면 인쇄

 3) 출력문서의 [담당자 확인 절차]를 필히 확인하고 보건실 방문상담 및 제출

 4) 보건실에서 최종 확인 후 승인 또는 반려 처리

 

 

유의사항

1) 증빙서류를 7일 이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승인 불가

2) ‘실천은 학사정보시스템(학생로그인)에서 별도 신청

3) ‘결석사유-질병으로 인한 입원 및 치료의 경우 진단서(진료확인서, 소견서 불가)

    는 입원확인서가 증빙서류이며, 진단서의 경우에는 실제 병원통원일(진단일)이 반드

    시 기록되어야 함.

4) 모든 신청은 시스템에서만 가능하며 담당교수 직접 제출 불가

 

 

*최종 승인이 되면, 해당 교과목의 출석부에 자동 입력되어 출결점수에 반영됩니다. ,

  유고결석(생리공결포함) 결석횟수를 포함하여 결석이 5(5) 이상이 될 경우 성적이

  F처리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*시스템 완료 지연으로 인하여 개강 1, 2주차(828~98) 유고결석 신청 및 증

 빙서류 제출 기한을 915일까지로 연장합니다.

 

대학교무지원처

분류